공식 사이트 인터넷 병원

김문수 삭발?

2019. 9. 17. 13:16

김문수 삭발?

안녕하세요 하루도 빠짐없이 삭발소식입니다. 이번에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삭발을 감행하고 나섰는데요 삭발해도 하나도 의지로워 보이지 않는다는 국민의 말은 자유한국당의원들에게는 들리지 않는듯 합니다. 문 정부와 팽팽한 대립을 하고 있는 자유한국당 의원들 정말 모두 릴레이 삭발을 하게 될까요? 김문수 전 지사도 눈물의 삭발식을 했으니 다음엔 나경원 의원 삭발식 가는겁니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김문수 전 지사는 말말말로 유명합니다. 막말 논란으로 유명한데요 소방서논란으로도 한동안 유명세를 탔던 심지어 서울시장에까지 출마했던 인물입니다. 친일이 나쁜거면 반일도 나쁜거라고 말하며 지금이 일제시대도 아닌데 웬 항일죽창투쟁을 하는거냐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일제시대 아니죠 그런데 지금 일본이 우리나라에게 하고있는 행동이 일제시대때와 다른것이 무엇일까요? 김문수 전 지사에게 도리어 묻고싶습니다. 반일감정이 무조건 옳은것이라는 주장은 절대 펼칠 수 없지만 그들이 과거 우리나라 조상들 그리고 많은 분들에게 했던 과오들 하지만 그런 과오들에 대해 제대로 사과조차 하지않고있는데 그렇게 한 나라를 무시하고 멸시하고 하찮게 여기면서 하대를 하는데 그런 나라에 대해 친일을 하는건 그럼 정상적인 건가요? 역사를 잊은 나라에게 미래는 없다는말 못들어보셨을까요?


김문수 전 지사가 친일 때문에 논란이 된분만은 아닙니다. 소방서 논란으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기도 했는데요 김문수 전 지사는 소방서 그것도 긴급전화로 119 눌러서 전화해놓고는 자신이 경기도지사 김문수라는 말만 합니다. 여러분 112 상황실도 그렇고 119 긴급 상황실도 그렇고 전화 한통에 출동 여부와 신고자의 생사가 갈리기도 하는 긴박한 상황에 계신 분들이신거 TV 드라마 보는 초등학생들에게 물어봐도 요즘은 알 나이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112 119에 장난전화하는 아이들도 점점 줄어들고있는데 경기도지사라는 분이 그런 급한 긴급전화로 전화를 걸어서 나긋하게 자신이 경기도도지사라고 말하면서 소방관이 답답해서 그래서 뭐 어쩌라는거냐 무슨일때문에 전화하셨냐 물으니 이름을 대뜸 묻더니 도지사가 누구냐고 묻는데 대답을 하지않는다며 대단한 갑질을 합니다. 이게 바로 김문수 전 지사의 인품이고 품행입니다.


그런 김문수 전 지사가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을 철회하는 보수 정치인들의 살발 릴레이식에 참여 했습니다. 눈물까지 흘리던데 예견된 쇼맨쉽 이었을까요? 지난 16일 황교안 대표가 제1야당 대포로서는 최초로 삭발 투쟁에 함께 했는데요 그에 이어 뒤질세라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도 삭발투쟁에 동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문수 전 지사는 이날 오전 11시 청와대 앞 분수대 그러니까 어제 황 대표가 삭발식을 진행한 바로 그 자리에서 삭발식을 진행 했는데요 김문수 전 지사의 삭발식에 이재오 자유한국당 상임고문과 박대출 운종필 한국당 의원들이 참석해 함께 했습니다. 


김문수 전 지사의 삭발식에 앞서 김문수 전 지사는 내가 단식도 많이 해보고 감옥도 여러번 살아봤지만 머리를 깎는것은 처음이라며 머리를 깎을 수 밖에 없는 제 마음이 너무 비통하다 며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박지원 의원님이 국회의원이 하지말아야할 3대 쇼가 바로 사퇴와 단식 그리고 삭발이라고 했는데 이미 단식을 많이 해보셨다고 밝혔고 굶어죽지 않으셨으니 박지원 의원님의 국회의원의 3대쇼가 증명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김문수 전 지사의 머리는 오늘로써 짧아졌지만 아마 5개월이면 다시 길겁니다. 그러면 또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겠죠 무슨 의미가 있는거죠 도대체

김문수 전 지사는 대한민국으로부터 은혜를 입은 사람으로서 평생을 나라를 위해 살아온 사람으로서 나라가 무너지고 온 국민이 아우성을 치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는것이 너무 무기력하고 힘들었다 면서 삭발 투쟁에 참여한 계기를 밝혔는데요 정말... 웃기다 라고 밖에 말이 안나옵니다. 물론 조 장관의 가족들에 문제가 많고 조 장관 자체가 법무부장관직에 어울리지 않고 부족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김문수 전 지사는 어떤 망언을 남긴 어록이 있죠? 국정농단으로 온 나라를 뒤흔들어 놓은 박근혜 대통령이 청렴하고 깨끗한사람이라는 말을 남긴 사람입니다. 계속 국정농단때랑 비교해서진짜 미안하지만 김문수 전 지사님이 양심이 있다면 좀 생각해야 할것이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때는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스스로 촛불을 들었습니다. 전국구에서요 그만큼 나라의 원수라는 사람이 한 나라를 일반인에게 쥐어주고 쥐락펴락하고 그뒤로는 온갖 청탁과 뇌물을 받아가며 나라와 국민을 기만하는 행동을 했는데 그런 사람한테 청렴하고 깨끗한 사람이라고 하신분이 지금 법무부장관자리를 놓고 국민들이 아우성친다고 말할 자격이 있으실까요?


김문수 전 지사님 국민의 아우성은 말 그대로 국민이 아우성을 쳐야하는겁니다. 국회의원이 대리해서 말해주고 아우성치는게 아니라 국민이 칠만 하면 알아서 전국구에서 들고 일어날겁니다. 굳이 국민이 명령한다 국민이 바란다 국민이 외치고있다 아우성치고있다고 김문수 전 지사님을 포함한 모든 의원님들이 말 안해도 국정농단때처럼 들고 일어설만 하면 국민들도 바보가 아닌이상 전국구로 모여서 어른 아이 할것없이 들고일어납니다 촛불을 든다구요 지금 자유한국당에서 하는 릴레이 삭발식이 쇼 일수 밖에 없는이유가 바로 그겁니다. 자기들 불리할때만 국민 찾으면서 선동하시는데 제발 그런 행동 말아주세요 대한민국 국민들은 자유한국당 당원들 의원들이 삭발을 하던 안하던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국민을 대표한다면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 봐야죠 우리가 무슨 자기네들 방패막이도 아니고 뭐만하면 국민이래 그만좀 하세요

세월호를 돌려까고 박 대통령이 가장 청렴한 국회의원이자 대통령이였다고 말한 장본인이 바로 김문수 전 지사인데 그런사람이 조국이라는 사람의 가족과 그의 행적에 대해 비판할 자격이 있을까요? 눈물은 왜 흘리시는지 진짜 이해가 안되는데 평생 나라를 위해 몸바치고 나라를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하시는데 그런분이 지금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도 못하고 그렇게 보여주기식 삭발이나 하고 계십니까 김문수 전 지사의 삭발이 쇼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이겁니다. 김문수 전 지사는 17일 청와대 분수대에서 조 장관 임명에 반대하는 의미로 삭발식을 진행했습니다. 이제 진짜 너무 화가나서 이것에 대한 포스팅은 하기 싫어질 정도네요 여러분 인간적으로 김문수 전 지사 같은 사람이 국민을 대표한다거나 국민의 외침을 대변한다거나 뭐 임명을 철회해라 마라 할 자격이 되는 사람 입니까? 제가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이날 김문수 전 지사는 한국당 의원들을 향해서 "더 강력한 투쟁으로 문재인을 끌어내고 조국이 감옥을 가도록 나서야한다"며 "한국당 의원들은 전부 머리 깎고 의원직을ㅇ 던지고 이 자리에 와서 문 대통령을 끌어내야한다"고 말했는데요 이 말에도 모든 힌트가 다 숨어있습니다. 이들이 이토록 문 대통령을 끌어내리려 하는 이유, 자신들도 당했기때문이죠 그렇다면 김문수 전 지상게 묻고싶은게 국정농단때는 정말 온 국민이 분노했습니다. 그는 장관도 아니였고 국무총리도 아니였고 민정수석도 아니였고 바로 이나라의 대통령이였습니다. 한 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일반인에게 국정을 손에 쥐어주고 온갖 농단을 다 펼쳤는데 그런 잘못때문에 대통령직에서 끌려나 죗값을 받고 있는 사람에게는 청렴하다 깨끗했다 그러고 그 중심에서 국민들과 함께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외쳤던 문 대통령이 대통령이 되니 똑같이 만들려고 혈안이 된걸로 밖에 보이지않아요 문 대통령이 왜 끌려내려와야합니가 그러면 그에 맞는 정당한 사유를 가지고 오세요 알아서 국민들이 탄핵 되어야한다 생각하면 들고일어난다니까요? 국민들도 눈뜬 장님아닌데 왜 자꾸 눈뜬 장님 취급을 하시는지 김문수 전 지사님께 묻고싶습니다. 

그리고 조국을 감옥보내야 한다고 하시는데 조국장관한테 혐의가 인정되고 수사가 진행되고 나면 그때 감옥에가도 늦지않아요 자신들이 하는 소리가 전부 국민이 하는 소리인양 착각하는것같아 말씀드립니다. 김문수 삭발이 쇼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자신이 직접 너무 많이 밝힌 꼴이 됐어요 머리깎으면 뭐요 다시 머리자라는데 무슨 의미가 있는데요 왜계속 그런식으로 선동하시죠? 김 전 지사가 삭발을 진행하기전부터 쇼는 시작됩니다. 이제 지지자들이 하나둘씩 눈물을 흘리기 시작합니다. 왜 우는지 1도 모르겠지만 무슨 김문수 전 지사의 머리카락은 대한민국 국보쯤 됩니까? 머리카락은 또 자라는데 왜 우는지 그리고 김문수 전 지사도 눈물을 또르르 흘리던데 정말 이쯤되면.... 막장드라마라는 소리 나옵니다. 

01234567891011121314


김문수 전 지사님 다른사람 헛점 욕하고 비난하고 끌어내리는데 지금 온힘 다하셔야하는거 아는데 검찰개혁되면 제일 먼저 피 볼 사람들이 바로 자유한국당의원들 아니겠습니까? 그러니까 지금 혈안이 되신거잖아요들 차라리 솔직해지세요

김문수 전 지사님 눈물의 삭발식 잘 봤습니다. 그런데 진심이 뭔지도 모르겠고 외친 말들은 도대체 뭘 위한건지도 모르겠고 왜 우는지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잘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국민을 대표한다는 소리 하지말아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김문수 #김문수삭발


반응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춘재 범인?  (0) 2019.09.19
라치몬트 산후조리원 실체?  (0) 2019.09.18
아이폰11 모든것  (0) 2019.09.11
추석 인사말  (0) 2019.09.09
추석선물세트 추천  (0) 2019.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