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이트 인터넷 병원

저는 요세 귀에서 삐이이이 소리가 자주납니다. 외부에서는 아무런 소리도 안나지만 제자신한테 삐이이 소리가 나는 증상입니다. 이명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잠깐 삐이이 소리가 들렸다가 없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도 요세 갑자기 빈번하게 들려서 원인이 궁금해서 검색해보고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하기로 하였답니다.

요세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병원도 많이 가니깐 이런소리가 들리는가보다 했는데 이유는 따로있었습니다.

귀에서 삐이이 소리가 많이 날시에는 자신을 개선할필요가 있습니다. 이명이 심하면 엄청난 스트레스로 다가오며 정신병까지 생긴다고 합니다.

 

 

 

 

 

이명이 들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명의 원인은 다양하다. 우선 본인의 심리적인 요인이 매우 강하다. 요세 피로했는가? 아니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가? 그렇다면 이런 요인들 때문에 이명이 들리는것입니다. 과도한 피로 누적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이명이 들릴수 있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몸이 보내는 경고 신호일수도 있습니다. 이걸 무시하다가는 나중에 목숨을 위협하는 질병으로 다가올겁니다.

또한 외부적인 이유 때문에 삐이잉 소리가 날수가 있으며 잠깐 큰소리를 듣다가 조용한곳에 들어가면 일시적으로 생길수도 있는 현상입니다.

중이염같은 귀와 연관되있는곳에 염증이 생겼을때 몸이 보내는 신호일수도 있으며 혈압관리를 소홀히 하여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이명이 들릴수도 있습니다.

내부적인 요인과 외부적인 요인이 있으며 결국 가장 안좋은건 스트레스 때문에 걸리는 질병입니다.

스트레스를 동반하여 오는 질병중에 하나이므로 면역력을 높으시며 많은 휴식을 취하며 운동을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린다면 효과적으로 이명을 치료할수 있을겁니다.

 

 

이명을 해결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

우선 이명이 계속 진행되며 계속 들린다면 악순환의 반복이 될 확율이 높아집니다. 그이유를 천천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명은 본인의 면역력과 관계가 매우 깊으며 스트레스 때문에 생겼을 확율이 높은 증상입니다.

이런 소리가 계속 반복이 된다면 본인도 모르게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서 이명이 계속 심해지고 잦아지는 현상이 반복되면서 메비우스의 이명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메비우스의 이명이 생겨서 정신적으로 힘들어진다면 나중에는 각종 두통 난청 어지러움,구역질,구토,불안장애로 시작해 불면증으로 진행될수 있습니다.

불면증이 생긴다면 다시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치료하기가 매우 힘들어지니 증상이 생겼을때 빠르게 회복하는것이 중요한 질병입니다.

빠르게 치료할려면 우선 인터넷을 찾아볼시간에 이비인후과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문의 선생님에게 증상과 이명이 들리는 횟수를 말씀드리고 진료 받으셔야합니다.

당연히 이비인후과에 다니면서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원활한 혈액순환을 위해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 섭취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운동!!!!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어디가 아픈가? 죽을병은 아닌가? 검색할시간에 나가서 운동을 하신다면 큰 걱정없이 치료가 될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