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이트 인터넷 병원

오토바이를 꼭 타고 싶거나 처음 입문할때는 처음부터 비싼 오토바이를 구매하는것보다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시는것이 좋은 선택일것입니다.

중고 오토바이를 거래할때는 자동차와 비슷하게 경험이 없거나 잘 모르는데 싸다고 해서 구매한다면 당연히 손해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토바이 지식을 쌓고 많은 매물을 보고 적절한 선택을 해야하는것입니다.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더라도 사기를 당하지 않고 많은 매물을 검색할수 있게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를 정리해보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당부하고싶은 이야기는 추천드린 사이트라고 해서 그냥 맹신해서 믿기보다는 본인의 기준을 정해놓고 나의 기준으로는 이 오토바이가 좋을것같다 생각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그만큼 허위매물이나 사기꾼들도 많다는것입니다.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 바이크 튜닝 매니아


사실 이사이트는 중고 오토바이를 매매 하기보다는 정보를 공유하고 오토바이를 좋아하는사람끼리 만든 네이버 카페입니다.

한국 최대 회원수 46만명 이상 가입이 되있으며 국내에서 가장큰 오토바이 커뮤니티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좋아하고 취미로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로써 이곳에는 개인간의 거래가 가능한 중고 오토바이 거래를 할수 있는곳입니다.

아무래도 유저수와 회원수가 가장 많다보니 엄청나게 많은 매물이 올라와서 선택지가 많아진답니다.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개인 거래를 더 신용하고 선호하고 저렴한만큼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니 거래를 하기전에는 한번씩은 들어가보셔야하는 사이트입니다.

https://cafe.naver.com/bikecargogo






0123456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 파쏘 오토바이 (passo)


우리나라 국내 커뮤니티 자동차로 최대 유명한 사이트는 보배드림이라면 오토바이로는 파쏘가 가장 유명하답니다.

이곳의 특징은 오토바이 뿐만 아니라 보트,캠핑,경비행기등도 거래가 가능하다는것인데요.

업체도 숨어 있지만 개인과의 거래도 많이 발달된곳입니다.

사실 저도 이사이트는 보트가 얼마인지 경비행기는 얼마에 거래되고 가끔식 여유 돈이 생기면 내가 구매할수 있는지 캠핑카는 얼마인지 알아보는 용도로 많이 들어가는곳입니다.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 보배드림


보배드림은 자동채 정보나 ,자동차로 이야기를 나누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자동차는 아니지만 똑같이 오토바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거래할수 있는 카테고리가 많답니다.

자동차분야가 훨씬 발달되고 사용자도 많지만 사용자수가 엄청 많은 만큼 오토바이분야도 제법 매물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중고오토바이 매물도 많기 때문에 많은 매물과 정보를 얻을려면 접속하셔도 좋은 사이트입니다.

https://bike.bobaedream.co.kr/






바이크 메니아


위에 똑같은것 중복이네 한다고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위에는 네이버 카페를 위주로 운영지이지만 이곳은 바이크매니아가 아니라 바이크 메니아 입니다.

네이버 카페가 아니라 다음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억양이 비슷해서 햇갈릴수도 있지만 중고 오토바이를 사기 위해서 한번씩은 들어가보는 사이트입니다.

이곳도 회원수도 15만명 이상 있기 때문에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0123456789


일반 매매 사이트


중고 오토바이를 사기 위해 개인간의 거래를 할려면 위에사이트에서 거래하지만 업체에서 판매하는 중고사이트도 많답니다.

예를들면 바이크마트 같이 그냥 네이버나 다음에서 중고 오토바이를 검색하였을때 나오는 사이트들입니다.

사실 업체와 개인과의 거래의 장단점이 있지만 선호하시는분들마다 모두 호불호가 갈린답니다.

정답이 없고 가장 근접한 정답은 업체든 개인이든 좋은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는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매물을 많이 알아보시고 앞으로10~20년은 탄다고 생각하고 신중하게 골라보시고 충동적이게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0/06/22 - [쓰고싶은 말] - cma 통장이란

2020/06/20 - [일상생활]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은 꾸준함?

2020/06/19 - [대처방법] - 스트레스 해소법

2020/06/18 - [쓰고싶은 말] - 디지털 뉴딜 행보


반응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마 효능  (0) 2020.10.05
케세라세라 뜻  (0) 2020.07.27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은 꾸준함?  (0) 2020.06.20
목디스크 베개 추천  (0) 2020.06.03
반신욕의 효능  (0) 2020.05.05